응답하라×세대..가요페스티벌
허밍밴드, BN댄스 게스트 초청

홍천윈드오케스트라(대표 장수정)가 24일 오후 7시,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응답하라 ×세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4회 가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지휘자 김성민 ▲악장 허지훈 ▲플루트 김성아 ▲오보에 김규민, 김민영 ▲글라리넷 하지훈, 홍창호, 이대희, 안국현, 신동찬 ▲알로섹소폰 정명용 김범국, 김효상 ▲테너섹소폰 김보원, 박영선 ▲건반 장수정 ▲트럼펫 박정한, 김혜수, 최범식 ▲호른 박종석, 김주향 ▲트럼본 김민수, 이윤환 ▲유포늄 김계인 ▲튜바 권도우, 김태희 ▲타악기 김병찬, 최현일 등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한다.

연주곡으로 1부에서는 동해 행진곡(The East Sae Maich)과 가요(핑계, 가질수 없는 너, 마지막 승부)등의 곡으로 관중들의 마음을 휘어잡는다.

특히, 2부에서는 허밍밴드(단장 홍창호)와 BN댄스(원장 박보나)팀이 초청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3부에서는 Obladi Oblada(오블라디 오블라다)와 The Blues Factory(더 블루스 팩토리)의 연주로 관악협주의 매력속으로 빠지게 한다.

단원들은 “지역의 다양한 생활 음악인들이 하나가 되어 아름다운 소리를 만들고 여러분들이 함께 공감하며 삶에 위로와 희망을 주는, 에너지가 넘치는 즐거운 경험과 감동의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홍천군민의 많은 관심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