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 승격 60주년 기념
다양한 행사 이벤트도 열려

홍천읍행정복지센터(읍장 심금화)가 홍천읍 승격 60주년을 기념하고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음 달 8일 홍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전국 팔씨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홍천읍 승격 60주년 기념 전국 팔씨름 대회'는 홍천읍과 대한팔씨름연맹이 주관하며, 총상금 300만 원 규모로 남녀 체급별 총 12개 부문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팔씨름대회 예선과 준결승전은 홍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되며 체급별 결승과 통합 최강자전은 축제장 내 주 무대에서 관람객의 열띤 응원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와 함께 인삼한우 축제장 내에서는 팔씨름 이벤트 부스가 열리며, 오버더 톱 1위, 2위를 차지한 주민경, 지현민 등의 유명 선수와 함께하는 팔씨름 겨루기와 악력왕 찾기, 어린이 팔씨름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심금화 홍천읍장은 “홍천읍 승격 60주년을 기념하고, 힘 있고 역동적인 홍천군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번 팔씨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이벤트와 경품 등이 준비될 예정이니, 홍천군민과 관람객의 큰 관심 부탁드리며 전국의 숨은 팔씨름 고수들의 대회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팔씨름대회 선수등록은 다으 달 5일까지 가능하며, 인터넷(www.karm.co.kr)을 통해 접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