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군 공식 유튜브 활성화 도모 및 제21회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 홍보를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홍천군 공식 유튜브 구독,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홍천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제21회 홍천 인삼 한우 명품 축제 홍보 및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의 관심도를 높이고 주민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추진된다.

참여방법은 홍천군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제21회 홍천 인삼 한우 명품 축제 관련 유튜브 영상(택 1) 중에 캠핑하면 한우, 한우하면 홍천! '참을 수 없는 美친조합', 홍천캠핑의 맛 6편과 최고의 요리 레시피, '인삼한우 목화솜 탕수'를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달고 네이버 폼(http://naver.me/5oc4lrwn)에 상품 수령 정보와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다음 달 12일 결과발표를 통해 100명에게 각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21회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 홍보 및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와 관심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를 만들고, 주민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군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홍천을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