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관장)은 다음 달 13일,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야외시네마’를 개최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체험, 전시, 공연 등 문화체험의 장을 형성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의 생산자 소비자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동아리 및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해 건전한 청소년문화 형성을 도모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13일, 야외시네마는 보고 싶은 영화를 직접 투표해 선정된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며,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먹을 수 있는 달콤한 팝콘나눔과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음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세대공감프로그램‘세대공감축제’와 연계해 10개(바리스타, 숲밧줄, 공예체험,등)의 체험부스도 운영한다.

영화 선정 투표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이 보고 싶은 영화를 직접 투표할 수 있으며 선정된 영화는 수련관 홈페이지(hcyc.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 선정영화 확인 모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다른 신청방법 없이 토리숲에 방문해 함께 즐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자동차극장 등 폐쇄된 공간에서 진행하다가 오랜만에 탁 트인 야외공간에서 진행해 감회가 새롭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