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주) 춘천지점(지점장 권명순)은 지난 20일, OB맥주(주) 춘천지점 사무실에서 춘천이웃(회장 김희두)에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에너지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매년 추운겨울을 앞두고 (사)이웃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는 OB맥주 춘천지점은 안전취약계층을 향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로부터 커다란 귀감을 받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연탄 및 난방비 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명순 지점장은 “겨울철 난방비 급등과 물가 상승으로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변의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살아가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희두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OB맥주 춘천지점의 따뜻한 나눔활동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복지를 실천해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천을 중심으로 사계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생봉사단체 (사)이웃(이사장 박학천)은 춘천시 ‘춘천이웃’, 인제군 ‘인제이웃’으로 출범해 매월 1~2회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