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축제 위탁 등 4건 원안가결
제342회 홍천군의회 정례회 폐회

홍천군의회(의장 박영록, 부의장 최이경)가 24일, 본회의장에서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정례회 일정을 마쳤다.

이번 정례회에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결과 채택의 건, 홍천군수가 제출한 수요자 맞춤형 기업지원 사업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등 8건의 동의안에 대해 의결하고 12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본회의에서는 이날 오전 10시 제2차 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황경화)에서 채택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지적사항 269건을 의결했으며,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사항 보고는 2024년도 임시회에서 받을 예정이다.

제3차 본회의에서 8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표결 결과 ▲수요자 맞춤형 기업지원 사업 위탁 동의안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활성화 지원사업 위탁 동의안 ▲기업지원 인터넷 쇼핑몰(홍천몰) 운영사업 위탁 동의안 ▲2024년 제8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위탁 동의안 등이 원안 가결됐다.

그러나 ▲읍·면 화합의 한마당 행사(10개읍면)위탁 동의안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 위탁 동의안 ▲제6회 홍천 산나물 축제 위탁 동의안 ▲제9회 홍천사과축제 위탁 동의안 등 4건에 대해서는 부결했다.

박영록 의장은 “이번 정례회에서 실시한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군정집행상의 문제점을 점검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매우 중요한 회기였다고 생각한다”며 “남은 기간 동안 올 한해 계획했던 군정업무와 각종 사업들을 잘 마무리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