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가득 담은 감성‘ 성료

꿈열음 ’60초 영상제‘ (부제: 홍천, 가득 담은 감성)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영상제는 지난달 28일, 홍천국민종합체육관에서 약 500여명의 청소년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천의 다양하고 참신한 관광 아이템 및 기존 관광지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개최됐다.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두 달간 홍천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플랫폼 형태의 영상 총 9개의 작품이 응모됐고, 이 가운데 사전 업로드를 통해 기록된 좋아요 및 조회수, 당일 현장 투표수에 따라 대상 및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4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60초 영상제 현장 사진
60초 영상제 현장 사진

대상 수상작은 우리가  이긴다팀의 ’홍천하면..?’이 수상했으며 ▲금상은 타임레스팀의 ‘우리의 홍천 Vlog’ ▲은상은 수앤채팀의 ‘홍천의 Best 힐링 장소 3곳’ ▲동상은 개인 출품작 ‘홍천카페추천best6’ 작품이 수상했다. 이로써 관내 지역주민들의 영상콘테츠창작에 대한 관심도 향상 및 영상 분야의 인재 육성 시작의 발걸음이 됐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박형준 관장은 “먼저 ’60초 영상제‘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 홍천에 대한 관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생각과 애향심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수상 작품들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꿈열음실 (유튜브실, VR실, 노래녹음실)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