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허 일, 이하 꿈드림)은 20일, 홍천군 꿈드림 종업식과 평가회를 수련관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했다.

꿈드림 청소년, 학부모 외에도 꿈드림 청포도 멘토단,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70명이 자리에 참석한 종업식에는 4명의 청소년이 졸업장을 받았으며, 안태선 청소년과 오건석 멘토의 경우 우수 활동으로 군수 표창장을 수상했다.

홍천군 꿈드림 종업식은 졸업식, 소속 청소년들의 기타 공연, 우수 청소년 시상, 서포터즈 해단식, 청소년 평가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됐으며, 종업식 이후 청소년 간담회가 진행, 올해 활동 평가 및 2024년 활동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올해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시로 진행됐으며, 메타버스를 통한 전시회로 활동사진 및 영상은 종업식에 참여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여한 안태선 청소년은 “올해 꿈드림에서 많은 활동을 준비해주셔서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고 했다.

홍천군 꿈드림 유제근 상담사는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더 의미있는 행사가 된 것 같다. 내년에도 청소년들이 더 즐거운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와 홍천군 지원으로 운영되며,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교 밖 청소년 건강검진’ 신청을 상시 접수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꿈드림(033-432-13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