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어울림마당, 동아리대회

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관장)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동아리보고대회&청소년어울림마당‘겨울축제’를 개최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체험, 전시, 공연 등 문화체험의 장을 형성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의 생산자 소비자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동아리 및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해 건전한 청소년문화 형성을 도모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이날 겨울축제는 청소년동아리보고대회와 청소년어울림마당이 함께 운영되며, 1부(10:00~12:00)는 ▲방과후 아카데미 축하공연 ▲홍천군수 표창장 수여식 ▲동아리 활동보고(13개 동아리), 2부(13:00~15:00)에서는 동아리 체험부스(13개) 운영,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연 5회 중 마지막 회차로 수련관 소속 청소년 동아리 모두가 참여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다른 신청방법 없이 수련관에 방문하여 함께 즐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