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고속 노동조합, 성금 기탁

㈜금강고속 노동조합(위원장 이재열)은 21일 홍천군청을 방문해 희망 2024년 나눔 캠페인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열 위원장은 “이번 성금은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조합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됐다”며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고 모두가 따뜻한 새해를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재 군수는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금강고속 노동조합에 감사드린다”말하며 “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천농협 주부모임, 성금기탁

홍천농협고향주부모임(회장 이옥진)은 21일, 홍천군청을 방문해 희망 2024년 나눔캠페인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옥진 회장는 “우리 홍천농협고향주부모임이 지역사회에 공헌할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기쁨과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신영재 군수는 “힘든 시기에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옥진 회장님과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전달해주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층 가정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