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은 홍천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노래방 이벤트 ‘홍!스코어’가 4월을 시작으로 12월 프로그램이 종료됨을 알렸다.

홍!스코어 프로그램은 퍼펙트 스코어 기능을 활용해 점수를 측정하고 점수 인증사진을 수련관에 제출하면 매월 말 최고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 3명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방법과 일반모드로 일정 점수 이상(90~100)이 나올 시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강원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꿈열음 노래이벤트 참가자는 150명, 퍼펙트스코어모드 참가자 27명으로 총 177명이 이벤트에 참가했으며 이를 포함한 노래녹음실 연이용인원은 약 400명 정도로 예상된다. 방문형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홍보 및 이용률을 확보하고 참가자의 음악적 역량강화 및 여가 활동의 장을 제공할 수 있었다.

참가자 대상으로 시행된 꿈열음 설문조사 결과 “아이들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노래방 시설 VR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에 가장 큰 만족을 느꼈다”, “노래연습도 자유롭게 하면서 지역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 좋았다” 등 다양한 긍정적인 답변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cyc.kr)에서 확인하거나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