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골목길 만들기 벽화 활동에 함께할 청소년을 찾습니다.

홍천군청소년문화의집 벽화 봉사동아리 '공간'이 올해에 함께할 벽화 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은 지난 16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이번 활동의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초등학생 5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벽화 봉사를 하고 싶은 열정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는 아름다운 골목길 만들기 프로젝트를 더욱 장기적으로 발전시켜 4월부터 10월까지, 200미터에 달하는 홍천여자고등학교 뒤쪽 담장과 복지시설의 환경을 개선할 계획으로, 벽화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아름다운 골목길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열정 넘치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아름다운 환경과 추억을 선사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홍천군청소년문화의집 벽화동아리 “공간”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홍천지구위원회가 함께해 홍천관내 골목길인 장애인복지관 콘테이너 및 교육실, 내고향 마트 뒷골목, 홍천버스터미널 뒷골목, 엘림빌라 담장 등 아름다운 골목길 만들기 프로젝트 벽화 봉사 활동을 진행했으며,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거리 환경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