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까지 모집 접수
강사 공개모집 운영 지원

홍천군이 지역의 근거리 평생학습권 보장과 군민들의 참여를 통한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2024년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사업은 홍천군 주민 및 관내 기관단체들을 대상으로 읍면 평생학습센터 지정 및 강좌 프로그램 개설 모집을 통해 선정된 내용을 바탕으로 강사 공개모집을 진행,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이며, 홍천군 평생교육포털(https://www.hongcheon.go.kr/edu)에 게시된 공고문의 신청서를 작성해 홍천군 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홍천읍 두개비산로 46)으로 우편 혹은 방문하면 된다.

홍천군은 그동안 읍면 평생학습센터 지정을 통해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올해는 주민 참여형과 기관단체 참여형으로 모집해 주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읍면 평생학습센터로서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인식 교육체육과장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평생학습센터 모집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 개설로 폭넓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군민이 주인 되는 새로운 홍천으로 나아가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은 올해에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 성인문해교육, 장애인 평생학습 지원 등 근거리에서 누구나 평생학습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