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이 홍천군장애인근로작업장을 운영할 위탁운영법인을 공개 모집한다.

공고 기간은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총 5일간이다.

접수는 홍천군청 별관 3층에 위치한 홍천군 행복나눔과 장애인복지팀에 직접 방문해야 하며,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강원특별자치도 내 주사무소 또는 지부(지소)를 둔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법인이다.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청 홈페이지의 고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홍천군청 행복나눔과 장애인복지팀(033-430-2110)으로 전화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민간 위탁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격사유 조회 후 홍천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위탁 운영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년간이다.

군 관계자는 “장애인이 직업생활을 통하여 자립, 자활을 도모하도록 하는 장애인근로작업장 운영에 전문성, 재정 능력, 공신력, 사업수행 능력 및 사명감을 갖춘 법인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장애인근로작업장(장애인직업재활시설)은 북방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생산품은 피복류(군 운동복, 군 동내의, 군티셔츠, 근무복), 넥타이 등이다.

시설은 1층에는 작업실, 창고, 재단실, 엘리베이터 2층에는 사무실, 식당, 휴게실, 기숙사 등 옥탑 1층, 지하 1층을 포함한 연면적 1999.8㎡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