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어른들이 함께 즐긴 명랑한 체육대회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에고 걸렸다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박형준)는 26일 오후 2시부터 꿈드림 가을 명랑 운동회를 진행했다.

'야, 야, 야" 군수님과의 야자타임?

전문 MC진행으로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열린 운동회에는 허필홍 군수를 비롯해 홍천군의회 정관교, 최이경 의원과 김동성 홍천교육지원청 교육과장, 김설휘 행복나눔과장 등이 참여해 청소년에게 격려와 응원을 했다.

영차,영차 막상막하 줄다리기

또한, 학교밖청소년 멘토단, 1388청소년지원단, 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직원, 센터 이용 청소년과 가족들도 참여해 함께 어울리며 꿈팀과 드림팀으로 나눠 단체 운동 경기를 펼치는 등 화합의 운동회를 펼쳤다.

즐건운 행운권 추첨..최이경 군의원과 청소년

명랑운동회에 참여해 함께 경기를 한 허필홍 군수는 “밝은 청소년들을 만나 운동회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한다”고 말했다.

정관교 군 의원님 허리 더 숙여야 통과돼요

체육대회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학교를 나오면 체육대회를 할 수 없게 될 줄 알았는데 학교 밖에서도 이런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뜻 깊은 시간이었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면서 “너무 재밌었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줄에 걸렸어요.. 동물병원 김준영 원장의 줄넘기

또한, 참석한 내빈들은 “꿈을 펼쳐라, 꿈을 응원한다” 라며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박형준 센터장은 “한 걸음씩 성장하는 청소년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고,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빨리 뒤집어.. 이거 점수 많은 종목이야

한편, 이날 운동회에 ㈜롯데칠성 권현철 대표, 이니스프리 하산유 대표, 경희대MBA 태권도 아카데미 김태완 관장, 한국야쿠르트 홍천점 이인수 점장의 후원이 이어져 풍성함이 더해졌다.

아이도, 어른도 폴짝.. 단체줄넘기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