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관내 투표소 현황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및 홍천군의회의원보궐선거(가선거구 홍천읍, 북방면)에 있어 홍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대성)는 관내 40개 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투표소에서 투표하는 유권자는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발송한 후보자의 선거공보와 투표안내문을 잘 읽어본 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야 하며, 투표하러 갈 때에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18세 유권자 대상), 그 밖의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국회의원선거 투표용지는 총 2매(지역구 1매, 비례대표 1매)이고 홍천읍·북방면 유권자의 경우 홍천군의회의원보궐선거(가선거구) 투표용지를 포함해 총 3매를 교부받게 된다.

교부받은 투표용지는 기표소에 비치된 기표용구로 각각 한명의 후보자·정당에 기표하고, 투표지가 보이지 않게 접어서 투표함에 넣으면 된다.

또한, 지역내 코로나19 확산 예방·방지를 위해 선거일 투표 전후로 철저한 방역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며, 발열체크 전담인력을 배치해 마스크 착용 확인 및 발열체크, 손소독후 비닐장갑 착용이 완료된 유권자만 투표소에 입장할 수 있도록 조치하는 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해당 투표소에서 투표하고자 하는 유권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투표소에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