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창의력+상상력을 한번에
상상력 넘치는 스크린 아트
통통 튀는 라이브 음악 선사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 공연이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홍천문화재단의 중앙공모사업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의 세 번째 공연으로 ‘제25회 아시테지 서울 어린이 연극상’ 대상, 연출상, 최고인기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매직스크린 아트 가족극 ‘오버코트’는 사랑스러운 꼬마 제인이와 그녀의 장난감이 되어주는 하얗고 커다란 스크린에서, 제인이의 몸짓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생생한 라이브 뮤직과 기상천외한 효과음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이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차 있어, 무뎌져 버린 가족간의 소통과 관심, 사랑의 중요성을 포근하게 일깨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작품은 2015년 여름, 세계적인 공연예술축제인 ‘에딘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서 세계 공연예술 관계자들과 관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을 뿐 아니라 국내 최고 권위의 ‘아시테지 서울 어린이 연극상’ 대상, 연출상, 최고인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오버코트’는 어린이부터 부모님까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으며 관객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작품으로,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에게는 예술을 통한 성장의 시간을, 부모님들에게는 유년 시절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오버코트’는 홍천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홍천군민만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12일부터 24일까지 홍천문화재단 유선(439-5831, 5800)으로 1인당 4매까지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hccf.or.kr) 또는 유선 (439-5831)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